- 구분 :
- 방송후기
- 작성자 :
- 나나2
- 작성일 :
- 2020-03-03
- 조회수 :
- 1831
삐약삐약~
햇병아리 주린이 요즘 거의 매일 굿이브닝 선생님 강의를 듣습니다.
처음 해보는 주식이라 매매 한 번 할 때마다 심장이 콩닥콩닥하지만,
선생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들으면서 삐약이 탈피할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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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 수수료 : 4,400,000원*10%=440,000원
* 1일 이용금액 : 4,400,000원/360일=12,222원
→ 4,400,000 - 2,000,000 - [440000+(12,222*30)] = 1,593,3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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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은 환불신청한주 금요일 카드 부분취소 or 무통장입금으로 일괄 처리됩니다. (결제방법으로 동일한 환불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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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가 VIP상품 간 이동은 기존에 이용 중인 VIP서비스 사용기간이 최대 1개월(30일)이전까지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VIP기간 이용 중 1회 이동 신청 가능합니다.
(사용일수 30일 이후부터는 타전문가VIP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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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탁시티 VIP방송 기간정지 이용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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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조 (서비스 이용 권리 및 게시물 저작권)
(1) 회사 소속의 매니저 및 소속 직원이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 기타 모든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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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조 (서비스 제공 중지)
(1)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공중전기통신 관계법령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2.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한 경우
3. 해킹(hacking) 등 고의로 회사의 전산망을 교란할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제 3자에게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알리는 등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위험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원 탈퇴 시 회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는 자동 중지된다.
- 책임범위 및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인 사유로 회사 운영을 할 수 없을 경우 회사 운영에 대한 책임을 면한다.
②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고객이 그 책임의 전부를 부담하여야 한다.
1.고객이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한 경우
2.제3자가 권한 없이 고객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3.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한다)인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4.천재지변, 전쟁, 테러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정전, 화재, 건물의 훼손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
회원 및 개인 정보에 관한 내용
제 12 조 (회원가입 및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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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의 안녕, 질서 또는 욕설, 비방 등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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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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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이 회사에 이용 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 처리를 처리하지 않는다.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의무
제 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고객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항상 등록자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해 관리적, 기술적 안정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한다.
(3) 회사는 회원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한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한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 18 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제 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등 다음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회사가 정한 이외의 정보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사, 제조,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해서는 안 된다).
2.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해 침해하는 행위.
3.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5.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3) 정보에 대한 최종판단은 회원 자신이 하여야 하며, 그에 따른 제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자신에게 있다.
(4)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개별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받은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여서는 안 된다.
분쟁에 관한 내용
제 19조 (면책)
1.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 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한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한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회원 아이디와 비민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다.
제 20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고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1조 (분쟁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서로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한다.
(2) 위 약관의 모든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 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한다.
본 약관은 2016 년 06월 10일부터 시행한다.